활어컨테이너 제작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해양수산부)


현금으로 지원되는 서비스 중 하나는 활어컨테이너 제작 지원입니다. 이 서비스는 수산물 생산‧가공‧유통‧수출업체들이 품질관리, 상품개발, 시장 개척, 정보수집, 홍보활동 등을 통해 수산물 유통‧무역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지원 신청 기한은 별도 공고 기한 내에 있습니다.

활어컨테이너 제작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활어컨테이너 제작 지원
서비스목적: – 수산물 생산‧가공‧유통‧수출업체의 품질관리, 상품개발, 시장 개척, 정보수집, 홍보활동 등을 통하여 수산물 유통‧무역 시장 확대
신청기한: – 별도 공고기한내
지원대상: – 수산물 수출 관련 개인 또는 단체
선정기준: – 사업수행 조건을 갖춘 수산물 수출 관련 개인 또는 단체
지원내용: – 활어 무역에 필요한 특수컨테이너 제작비용 지원
신청방법: – 해당 지자체 서류제출
구비서류: – 지원신청서 및 증빙서류 등
접수기관명: – 시·군·구청
문의처: – 경상남도 해양항만과/055-211-392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 해양수산부

활어컨테이너 제작 지원 신청

이번에 소개할 지원 프로그램은 ‘활어컨테이너 제작 지원’으로, 현금 지원 유형에 해당합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수산물 생산, 가공, 유통, 수출업체의 품질관리, 상품개발, 시장 개척, 정보수집, 홍보활동을 통해 수산물 유통 및 무역 시장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신청하고자 한다면, 별도 공고된 기한 내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 지원 대상은 수산물 수출 관련 개인 또는 단체이며, 선정 기준은 사업수행 조건을 충족한 수산물 수출 관련 개인 또는 단체입니다.


지원 내용은 활어 무역에 필요한 특수컨테이너 제작비용을 지원해줍니다. 신청 방법은 해당 지자체에 서류를 제출하는 것이며, 필요한 구비 서류로는 지원 신청서와 증빙 서류 등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접수 기관은 시·군·구청이며, 문의 사항이 있다면 경상남도 해양항만과로 문의하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따로 참조하셔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양수산부가 소관하고 있습니다.

활어컨테이너 제작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