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한끼 지원사업의 목적과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지원유형은 현물이며, 온기한끼 지원사업에 대한 소개입니다.

온기한끼 지원사업은 온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로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 기한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온기한끼 지원사업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온기한끼 지원사업
서비스목적 온기한끼 지원사업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독거, 우울 중장년 및 저소득 부자가정 중 반찬지원이 필요한 가구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우울 중장년 및 저소득 부자가정 등에 밑반찬을 제공함으로써 영양상태 불균형 해소, 건강회복 증진도모
신청방법 – 읍면에서 대상가구 선정
구비서류 해당없음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희망지원과 복지연계팀/053668328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온기한끼 지원사업 신청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는 현물 지원 유형으로 ‘온기한끼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지원사업은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우울 중장년 및 저소득 부자가정 중 반찬 지원이 필요한 가구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지원사업의 목적은 영양상태 불균형을 해소하고 건강 회복을 증진시키기 위해 밑반찬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원 대상은 읍면에서 선정되며, 구비서류는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원을 받고 싶은 가정은 희망지원과 복지연계팀에 문의하면 됩니다. 문의처는 053-668-3283 입니다. 또한,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원사업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 기한은 상시로 설정되어 있으며, 선정 기준에 대해서는 별도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온기한끼 지원사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