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을 위한 재가방문서비스편안한 거주 환경과 돌봄 지원 (광주광역시 서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소개할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발달장애를 가진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는 지원유형이 기타로 분류되며, 발달장애인을 위한 방문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 서비스의 신청기한은 지방보조금 공모사업에 따른 공모 선정 후에 결정됩니다. 많은 분들이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

지원유형 기타
서비스명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
서비스목적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
신청기한 지방보조금 공모사업에 따른 공모 선정 후
지원대상 – 서구관내 장애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발달장애인가정 생활환경 및 해충방역 서비스 지원사업
신청방법 – 공모선정 기관에 유선 문의 후 신청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장애인희망복지과/062-360-722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광주광역시 서구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 신청

기타 지원유형인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에 관한 내용이다. 이 서비스는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재가방문 서비스로, 발달장애인들이 삶을 질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청기한은 지방보조금 공모사업의 공모 선정 이후이며, 이 서비스는 서구관내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구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로, 발달장애인가정의 생활 환경과 해충방역에 관련된 지원사업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 방법은 공모선정 기관에 유선 문의 후 신청하는 것이며, 구비서류는 해당 내용을 참조하면 알 수 있다. 접수 기관명은 해당 내용을 참조하면 알 수 있으며, 신청 시 문의처는 장애인희망복지과의 전화번호인 062-360-7223이다.

또한, 이 서비스의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도 해당 내용을 참조하면 알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소관기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발달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이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발달장애인 재가방문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