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폐를 이용한 횡성사랑상품권 소개 및 안내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기타 지원유형인 지역화폐(횡성사랑상품권) 서비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신청이 가능하며, 횡성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랑상품권을 제공합니다.

횡성사랑상품권은 지역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활용 범위가 넓고 상시 신청이 가능하므로 횡성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횡성사랑상품권)

지원유형 기타
서비스명 지역화폐(횡성사랑상품권)
서비스목적 지역화폐(횡성사랑상품권)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횡성사랑상품권 사용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사용금액의 5~10% 캐시백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지역화폐 앱 ‘그리고’
– 방문 신청
  * 읍면행정복지센터(카드 교부만 가능)
  * 관내 판매대행점: 농협, 축협, 산림조합, 신협, 새마을금고, 삼일새마을금고
    * 판매대행점은 노약자 및 구형 폰 사용자를 위하여 운영함으로 일반인은 스마트폰앱(발급 및 충전) 권장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기업경제과/033-340-2055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지역화폐(횡성사랑상품권) 신청

기획관리 솔루션팀에서는 횡성사랑상품권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상인들의 경제 활성화를 돕고자 합니다.

횡성 사랑상품권은 횡성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화폐로, 사용 금액의 5~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원 대상은 횡성사랑상품권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며, 신청 기한은 상시로 받고 있습니다.

지원을 받기 위해선 온라인 또는 방문 신청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그리고’라는 지역화폐 앱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신청은 읍면행정복지센터나 관내 판매대행점(농협, 축협, 산림조합, 신협, 새마을금고, 삼일새마을금고)에서 가능합니다.


판매대행점은 주로 노약자나 구형 폰 사용자를 위해 운영되니, 일반인은 스마트폰 앱을 통한 신청이 권장됩니다.

신청을 위해 필요한 구비서류는 별도로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기업경제과(033-340-20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과 소관 기관명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지역화폐(횡성사랑상품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