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구입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현금 지원 유형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중 하나는 교복구입비 지원입니다. 이 서비스는 학생들이 교복을 구매할 때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줍니다. 신청기한은 2023년 3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복구입비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교복구입비 지원
서비스목적 교복구입비 지원
신청기한 2023.3.2. ~ 11.30.
지원대상 – 고등학교 입학생 교복구입비 지원
– 기준일에 사하구에 주민 등록된 교복을 입는 고등학교 입학생(대안교육기관 포함)
※ 부산시 소재 중학교 입학생은 시 교육청에서 학교를 통해 지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고등학교 입학생 교복구입비(30만원) 지원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거주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청
  • 구청 평생교육과 다행복교육지원센터
  • 구비서류: 입출금이 자유로운 입학생 부모님 통장사본, 신분증, 재학증명서 (필요시 교복 착용이 명시된 학칙 서류)
구비서류 – 재학증명서
– 입·출금 가능한 통장사본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사하구 평생교육과/051-220-4937
온라인신청사이트URL https://www.saha.go.kr/uniform.do
소관기관명 부산광역시 사하구

교복구입비 지원 신청

부산광역시 사하구는 고등학교 입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복구입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지원되며, 신청 기한은 2023년 3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하구에 주민 등록된 고등학교 입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안교육기관에 다니는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부산시 소재 중학교 입학생은 시 교육청을 통해 학교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생 교복구입비로는 최대 30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신청 방법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 사하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방문 신청은 거주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 구청 평생교육과 다행복교육지원센터로 가능합니다. 필요한 구비서류로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입학생 부모님의 통장사본, 신분증, 재학증명서(필요시 교복 착용이 명시된 학칙 서류)가 필요합니다.

문의처는 사하구 평생교육과로 연락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을 위한 사이트 주소는 https://www.saha.go.kr/uniform.do입니다. 이 서비스는 부산광역시 사하구에서 제공됩니다.

교복구입비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