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양개량을 위한 제도적 지원 조치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포스트 소개:

오늘은 토양 개량을 위한 현물 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토양 개선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청 기한은 2022년 11월 9일부터 12월 8일까지입니다.

토양 개량은 작물의 생육을 향상시키고 토양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토양의 영양성을 개선하고 환경에 친화적인 농업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토양개량제 지원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토양개량제 지원
서비스목적 토양개량제 지원
신청기한 2022.11.09~2022.12.08
지원대상 – 농업경영체 등록 농업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농업경영체 등록 농지를 대상으로 토양개량제(규산, 석회) 지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신청 기간내 농지 소재지 읍면동사무소 방문하여 신청서 제출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도시농업과/02-3425-6557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서울특별시 강동구

토양개량제 지원 신청

이번 안내서는 서울특별시 강동구에서 제공하는 토양개량제 지원 서비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서비스는 농업경영체 등록 농업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신청기한은 2022년 11월 9일부터 2022년 12월 8일까지입니다.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규산, 석회를 사용하여 토양개량을 지원하는 이 서비스는 농경지의 토양 개선을 목적으로 합니다.


서비스 신청은 방문 신청만 가능하며, 주민센터 또는 읍면동 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하기 전에 구비서류 목록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도시농업과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서비스는 서울특별시 강동구에 소관된 소관기관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글을 참고하여 신청해보세요.

토양개량제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