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을 알려주는 가이드 문장 (대구광역시 달성군)


기타(교육) 지원유형으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교육사업은 찾아가는 형태로 진행되며, 다문화가정에 속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다문화가족들의 교육을 지원하고,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사회환경 조성입니다. 상시신청으로 언제든지 참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

지원유형 기타(교육)
서비스명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
서비스목적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결혼이민자 및 중도입국자녀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지리적 특성 때문에 달성군가족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결혼이민자들을 위해 현풍, 다사 교육관에서 집합으로 결혼이민자 한국어교육 수업을 실시
신청방법 – 달성군가족센터 (636-7389)로 유선 문의
구비서류 –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 달성군가족센터/053-636-7389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 대구광역시 달성군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 신청

달성군가족센터에서는 결혼이민자들을 위한 다문화가족 교육사업인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을 진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풍과 다사 지역에 거주하는 결혼이민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지리적인 이유로 달성군가족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결혼이민자들을 위해 현풍과 다사 교육관에서 집합으로 한국어 교육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결혼이민자들은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 사회에 더욱 적응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상시로 받고 있으며, 달성군가족센터로 유선 문의를 하시면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필요한 서류와 접수 기관명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운영하는 이 프로그램은 결혼이민자들을 지원하는 중요한 사회적 활동입니다. 이를 통해 결혼이민자들의 보다 나은 교육과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교육사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