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세무사의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로 신청이 가능하며, 마을세무사들이 무료로 세무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는 세무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것으로, 세금 신고, 세금 감면, 세금 환급 등 다양한 세무 관련 문제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

지원유형 기타(상담)
서비스명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
서비스목적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 세무행정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한 취약계층, 영세사업자, 전통시장 상인 등 세무사 이용이 어려운 군민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경제적, 시간적 여건으로 세무사 이용이 어려운 군민에게 마을세무사와 무료 세무상담을 통하여 ‘생활 속 세금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 제공
  • -국세, 지방세 등 세무상담
  • -매월 첫째주 수요일 10:00~12:00
신청방법 달성군청 세무과 방문 신청
기타문의 세무과(053-668-2382)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청 세무과/053-668-2382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 신청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는 기타(상담) 지원유형으로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마을세무사와의 상담을 통해 경제적, 시간적 여건으로 세무사를 이용하기 어려운 군민들에게 ‘생활 속 세금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전문지식이 부족한 취약계층, 영세사업자, 전통시장 상인 등 세무사 이용이 어려운 군민들을 대상으로 하며, 주요 내용은 국세, 지방세 등에 대한 세무상담입니다. 세무상담은 매월 첫째주 수요일 10:00~12:00까지 진행됩니다.


세무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달성군청 세무과를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달성군청 세무과의 전화번호는 053-668-2382입니다. 구비서류 및 접수기관, 소관기관명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참조된 문의처와 온라인신청사이트URL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세무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제공되는 것이니 관심있는 군민들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마을세무사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