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 소개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이에게 열려 있는 상시신청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은 지원자들에게 혁신적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

지원유형 서비스(일자리)
서비스명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
서비스목적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관내 미취업 청년(만18세~39세) 및 관내 혁신산업 기업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사업내용
– 관내 중소기업에 직접 일자리 연계(사업기간 후 정규직 전환)
– 청년 고용에 따른 인건비 지원(1인당 월 160만원)
– 사전 직무교육, 컨설팅 등 현장 활동 지원
– 장기근속을 유도하기 위하여 이직 또는 조기 퇴사가 많은 입사 3, 6, 9개월 차 취업유지지원금 지급
– 문화‧복지 관련 바우처 제공
신청방법 – 상시모집에 따른 방문신청
구비서류 공고에 따름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 일자리경제과/053-668-2662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 신청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는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자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지원 대상은 달성첨단벨트 내에 소재한 관내 미취업 청년(만 18세 ~ 39세) 및 관내의 혁신산업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내 중소기업에 직접 일자리를 연계하여 지원합니다. 지원하는 청년들은 프로그램 기간 후에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또한, 청년 고용으로 인한 인건비를 월 160만원씩 지원해줍니다. 이와 함께 사전 직무교육이나 컨설팅 등의 현장 활동도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장기근속을 유도하기 위하여 이직 또는 조기 퇴사가 많은 청년들을 지원합니다. 취업 후 3, 6, 9개월에 해당하는 시기에 취업유지지원금을 지급하여 취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문화 및 복지 관련 바우처도 제공합니다.

지원을 신청하고자 한다면 상시모집에 따라 방문신청을 해야합니다. 필요한 구비서류는 공고를 따르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달성군 일자리경제과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53-668-2662입니다.

온라인 신청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사이트 URL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의 소관기관에서 운영됩니다.

달성첨단벨트 혁신인재 지원사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