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에 산물벼 출하를 돕기 위한 건조수수료 지원 제공.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현금 지원유형의 서비스 중 하나인 ‘산물벼 출하 농가 건조수수료 지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산물벼를 출하하는 농가들에게 건조수수료를 지원하는 목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Table Example

산물벼 출하 농가 건조수수료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산물벼 출하 농가 건조수수료 지원
서비스목적 산물벼 출하 농가 건조수수료 지원
신청기한 접수기관 별 상이
지원대상 주민등록이 달성군 관내인 농업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미곡종합처리장(전산시스템이 설치된 도정공장 포함) 및 지역농협 등에 산물벼를 출하하는 농가에게 건조수수료 지원
  • 조곡 40kg 포대당 건조료 1,600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기타: RPC(농협, 정미소)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 농업정책과/053-668-278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산물벼 출하 농가 건조수수료 지원 신청

이 서비스는 달성군 내 주민들의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현금 지원이다. 목적은 산물벼 출하 농가에게 건조수수료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신청은 접수기관마다 기한이 다르므로 참고해야 한다.

이 서비스는 달성군 내 주민 등록이 되어 있는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기준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내용은 산물벼를 미곡종합처리장이나 지역농협 등에 출하하는 농가에게 건조수수료를 지원하는 것으로 조곡 40kg 포대당 1,600원이다.


신청은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방법으로는 농협이나 정미소에서 RPC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필요한 구비서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의 소관기관에서 운영된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달성군 농업정책과로 연락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해당 사이트의 URL을 참고하면 된다.

산물벼 출하 농가 건조수수료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