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기능특기를 위한 달성 장학금 안내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달성 장학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장학금은 예체기능 특기를 가진 학생들에게 지급되는 현금 형태의 장학금입니다. 신청기한은 당해 연도 3월 중이며, 공고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달성 장학금(예·체·기능특기)

지원유형 현금(장학금)
서비스명 달성 장학금(예·체·기능특기)
서비스목적 예체기능 특기생에게 장학금 지급
신청기한 당해연도 3월 중(공고 확인요)
지원대상 – 공고일 기준 달성군에 등록기준지 및 주소지를 2년이상 두고 있는 군민 또는 그의 자녀
– 전국단위 대회 3위 이내 입상, 시도대회 1위 입상자(초중고학생) 중 선발하여 지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예체기능 특기생에게 장학금 지급(50만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행정복지센터 : 거주지 관할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청
구비서류 1. 공 통(일반장학생, 특별장학생)
– 장학생 선발신청서, 읍·면장 추천서, 학교장추천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주소변동 유),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 동의서, 신청인 서약서,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전년도 전체, 부·모 모두),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서(부·모 모두, 전국단위 전년도 7, 9월 토지, 건축물, 주택분), 성적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재학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다자녀가정)
2. 예.체.기능 특기생
– 추천서, 재학증명서, 등본, 초본(주소 2년 이상 충족), 대회성적 증빙자료(상장 및 입상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등)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장학재단/053-668-3982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달성 장학금(예·체·기능특기) 신청

당신이 지금 읽고 있는 내용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실시하고 있는 달성 장학금 지원에 대한 안내 내용입니다.

이 서비스의 지원 유형은 현금으로 이루어지며, 대상은 예체기능 특기를 가진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경우 신청기한은 당해 연도 3월 중에 공고되므로, 공고 내용을 확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의 지원 대상은 달성군에 등록기준지 및 주소지를 2년 이상 두고 있는 군민 또는 그의 자녀로, 전국 단위 대회에서 3위 이내 입상하거나 시도 대회에서 1위에 입상한 초중고 학생들 중에서 선발하여 지원합니다.

선정 기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은 예체기능 특기생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신청 방법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구비해야 하는 서류는 공 통(일반장학생, 특별장학생)으로 장학생 선발 신청서, 읍·면장 추천서, 학교장 추천서, 주민등록 등본, 주민등록 초본(주소변동 유),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 동의서, 신청인 서약서,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전년도 전체, 부·모 모두),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서(부·모 모두, 전국단위 전년도 7, 9월 토지, 건축물, 주택분), 성적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재학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다자녀가정)입니다.

예체기능 특기생의 경우 추천서, 재학증명서, 등본, 초본(주소 2년 이상 충족), 대회 성적 증빙 자료(상장 및 입상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의 접수 기관 소속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이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달성장학재단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해당 안내를 확인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달성 장학금(예·체·기능특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