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아지 생산안정을 위한 지원을 받으세요.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송아지 생산안정 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 지원 유형으로 제공되며, 주요 목적은 한우 축산 농가의 송아지 생산 안정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농가들에게는 송아지 생산안정 보전금이 지급되며,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

송아지 생산안정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송아지 생산안정 지원
서비스목적 축산(한우)농가 송아지생산안정 보전금 지급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달성군 관내 축산(한우)농가 중 송아지생산안정사업 가입 농가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전국 가임암소 110만두 미만, 6~7개월령 송아지 가격이 185만원(안정기준가격) 이하일 경우 그 차액을 보전하는 보험성격의 제도로 농가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음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기타 : 지역축협 (지급신청서 작성 제출)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청 농업정책과/053-668-219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송아지 생산안정 지원 신청

달성군은 축산(한우)농가의 송아지 생산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송아지 생산 안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국의 가임암소 수가 110만두보다 적고, 6~7개월령 송아지의 가격이 185만원 이하인 경우 해당 차액을 보전하여 농가의 피해를 줄이는 보험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농가 중 송아지 생산 안정 사업에 가입한 달성군 관내 축산(한우)농가가 해당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

지원 신청은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서 작성 후 지역축협에 제출하면 됩니다.


접수된 신청서와 필요한 서류를 기반으로 선정 기준에 따라 지원이 결정됩니다.

달성군청 농업정책과로 문의하거나 온라인 신청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달성군청 농업정책과/053-668-2193
–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 [URL]

달성군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송아지 생산에 안정성을 제공하여 농가의 경제적인 안정을 도모하고, 축산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송아지 생산안정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