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자녀 엄마들을 위한 지침서다문화자녀 엄마나라를 이해하기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라는 서비스는 다문화가정에서 자라는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다문화가정에서의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다문화자녀들에 대한 이해와 지원 방법을 제공합니다.

신청기한은 상시로 받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

지원유형 기타||기타(교육)
서비스명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
서비스목적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달성군 관내 다문화가정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다문화가정의 엄마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는 교육 실시 및 엄마나라 음식 문화 체험 기회 제공
– 부모-자녀 관계향상 프로그램을 진행
신청방법 달성군가족센터(636-7390) 유선 문의
구비서류 –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가족센터/053-636-7390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 신청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 서비스는 달성군 내 다문화 가정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 서비스는 다문화 가정의 엄마들이 자신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시됩니다.

이 서비스의 주요 목적은 다문화 가정의 엄마들이 엄마나라라고 불리는 문화에 대해 이해를 가지고 자녀와의 관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신청은 상시로 가능하며, 선정 기준은 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지원 내용으로는 엄마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되며, 엄마나라 음식 문화 체험 기회 또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다문화 가정의 엄마들은 자신의 문화를 보다 자세히 알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달성군 가족센터로 유선 문의하여 가능하며, 필요한 구비 서류는 별도로 안내됩니다. 접수 기관명은 해당 달성군 가족센터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가족센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소관 기관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으로 소속되어 있으며,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 및 자세한 정보는 해당 소관 기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문화자녀 엄마나라 이해하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