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효율적인 농업 생산을 위한 도움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이 서비스는 기타 혹은 교육과 관련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필요한 농기계를 맞춤형으로 임대해드리고, 수리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신청기한은 언제든지 상시로 받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

지원유형 기타||기타(교육)
서비스명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
서비스목적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관내 소재 농지 임대 및 소유 달성군민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임대농기계 이용 안내 및 교육
신청방법 – 방문 신청
구비서류 –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농업기술센터/053-668-3240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 신청


지원유형은 기타 및 기타(교육)으로 분류됩니다. 이 서비스는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신청기한은 상시신청이 가능하며, 이 서비스는 관내 소재 농지 임대 및 소유한 달성군민을 대상으로 합니다. 선정기준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으로는 임대농기계 이용 안내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농기계 임대와 수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신청 방법은 방문 신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방문 신청의 경우, 달성군 농업기술센터를 찾아가면 됩니다.

구비 서류와 접수 기관명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는 달성군농업기술센터의 전화번호인 053-668-3240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신청사이트의 URL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관기관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입니다.

맞춤형 농기계 임대 및 수리 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