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에 대한 안내 및 지원 정보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물 지원 유형으로 진행되며, 농약안전 사용장비를 필요로 하는 농업인들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은 농약 사용 시 안전을 위해 필요한 장비들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접수기관에 따라 신청기한은 상이하니, 원하는 기관의 접수 마감일을 확인하시고 서둘러 지원해보세요!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
서비스목적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
신청기한 접수기관 별 상이
지원대상 달성군에 거주하며, 달성군 및 연접한 읍·면·동 농지에서 경작하는 농업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농업인에게 농약안전 사용 장비(방제복, 마스크, 보안경 등) 공급
신청방법 방문신청: 읍면 주민센터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농업정책과/053-668-2782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 신청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은 현물 지원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농약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농업인에게 필요한 장비를 지원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은 달성군에 거주하고 달성군 및 연접한 읍·면·동 농지에서 경작하는 농업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신청기한은 접수기관 별로 다르며, 방문신청은 읍면 주민센터에 해야 합니다.

선정기준은 아래의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내용은 농업인들에게 농약안전 사용 장비인 방제복, 마스크, 보안경 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와 신청기관명은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농업정책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농악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에 대한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소관하고 있습니다.

농약안전 사용장비 지원사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