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농업을 위한 직접지불사업과 장려금 지원이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지금 소개할 서비스는 친환경 농업 직접지불사업 및 장려금 지원입니다. 이 서비스는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농업인들에게 친환경농업 장려금을 지원해줍니다. 신청기한은 상시신청이며, 현금으로 지원됩니다.

친환경 농업 직접지불사업 및 장려금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친환경 농업 직접지불사업 및 장려금 지원
서비스목적 친환경 농산물 인증 농업인에게 친환경농업 장려금 지급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농업인, 농업법인 등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달성군 관내에 주민등록주소 및 농경지를 두고 친환경농업직접지불사업에 참여하는 친환경(유기·무농약) 농산물 인증 농업인에게 친환경농업 장려금 지급
신청방법 – 개인 신청절차 없음
구비서류 – 구비서류 없음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 달성군 농업정책과/053-668-339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 대구광역시 달성군

친환경 농업 직접지불사업 및 장려금 지원 신청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는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농업인들을 위한 친환경 농업 직접지불사업 및 장려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지원은 친환경(유기·무농약)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업인들에게 지급되며,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

지원 대상은 농업인 및 농업법인 등이며, 선정 기준에 따라 지원이 이루어집니다. 지원 내용은 달성군 내에 주민등록주소 및 농경지를 가지고 있는 친환경 농업인들에게 친환경 농업 장려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개인 신청절차는 따로 없으며, 구비서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달성군 농업정책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사이트의 URL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농업은 환경 및 건강에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는 중요한 분야입니다. 달성군에서는 이를 인증받은 농업인들을 지원하여 친환경 농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농업 직접지불사업 및 장려금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