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안내를 표시합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는 의료 서비스 중 하나로, 상시신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집으로 방문하여 필요한 보건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지원유형은 서비스(의료)로 분류되며,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건강 상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신청기한이 없으므로 언제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

지원유형: 서비스(의료)
서비스명: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
서비스목적: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고령, 질병, 장애 등 건강취약계층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방문전문인력(간호사)이 가정을 방문하여 건강관리서비스 제공(건강검진 및, 건강상담 제공)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중구 보건소
기타:
  • 전화(053-661-3113)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보건소 보건과/053-661-311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중구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 신청

대구광역시 중구에서는 고령, 질병, 장애 등 건강이 취약한 계층을 위한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로 신청할 수 있으며, 방문전문인력인 간호사가 가정을 방문하여 건강검진 및 건강상담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중구 보건소에서 방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053-661-3113)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구비서류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수기관명은 대구광역시 중구입니다.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는 건강이 취약한 계층을 위한 서비스로써, 신청하면 방문전문인력인 간호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건강검진과 건강상담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령, 질병, 장애 등으로 건강상태가 취약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중구 보건소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구비서류는 추후에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접수기관은 대구광역시 중구입니다. 보다 편리한 신청을 위해 온라인신청사이트URL도 제공되니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중구에서 제공되는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는 건강이 취약한 계층을 위한 서비스로써, 고령, 질병, 장애 등으로 건강이 취약한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상시로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전문인력인 간호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건강검진과 건강상담을 제공합니다. 신청은 중구 보건소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으며, 필요한 구비서류는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편리한 신청을 위해 온라인신청사이트URL도 확인해보세요.

맞춤형 방문보건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