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없는 아동의 입양축하금 지급에 대한 안내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이번 블로그에서는 입양축하금 지급 서비스(비장애아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제공되며, 상시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장애아동을 입양한 가정에게 축하금을 제공하여 입양을 도와주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양은 소중한 경험이며, 이 서비스를 통해 입양가정에 보탬이 되는 것은 어떨까요?

입양축하금 지급(비장애아동)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입양축하금 지급(비장애아동)
서비스목적 입양축하금 지급(비장애아동)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입양신고일 1년 전부터 계속하여 서울특별시 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입양축하금 신청일까지 실제 거주하고 있는 사람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아동 입양 시 1명당 100만원 지급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기타 : 입양신고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필요 서류 제출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가족정책과/02-3396-5564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서울특별시 중구

입양축하금 지급(비장애아동) 신청

이 문서는 서울특별시 중구에서 제공하는 입양축하금 지급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비장애 아동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해 지원하는 현금 지원 유형입니다.


서비스 목적은 비장애 아동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한 입양축하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 신청이 가능하며, 대상자로는 입양 신청일로부터 1년 전부터 계속해서 서울특별시 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이 지원 대상입니다.

아동 입양 시 1명당 100만원이 지급되며, 신청 방법은 방문 신청입니다. 추가로 입양 신고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구비서류나 접수 기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가족정책과로 연락하거나 온라인 신청사이트를 방문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서울특별시 중구에서 관리하는 소관 기관에서 운영됩니다.

입양축하금 지급(비장애아동)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