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가족을 위한 관광상품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부모가족을 위한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용권은 한부모가족들이 다양한 관광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용권은 상시 신청이 가능하니, 관심있는 한부모 가족들은 언제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부모가족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

지원유형 이용권
서비스명 한부모가족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
서비스목적 한부모가족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한부모가족(혼인관계증명서로 확인)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사업내용 : 달성군 관내 관광상품 이용권(200천원 원 상당) 제공
– ※ 호텔아젤리아, 낙동강레포츠밸리 이용권(택1)
신청방법 – 신처방법 : 방문신청
– ※ 방문 전 전화 상담 필수 : 달성군가족센터 636-7391
구비서류 –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가족센터/053-636-7391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한부모가족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 신청

한부모가족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은 한부모 가정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달성군 내에서 제공하는 관광상품 이용권을 지원해줍니다. 이용권은 200천원 상당의 가치를 가지며, 호텔 아젤리아나 낙동강 레포츠밸리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부모 가정을 위한 지원이므로 신청자는 혼인관계증명서로 확인되어야 합니다. 신청은 상시로 받고 있으며, 신청하기 전에 달성군 가족센터로 전화 상담을 하고 방문신청해야 합니다.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별도로 명시되어 있으니, 제공하는 서류를 준비하여 접수기관에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 기관은 신청 사이트의 UR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소관되어 있으며, 추가 문의가 필요한 경우 달성군 가족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달성군가족센터의 전화번호는 053-636-7391입니다.

한부모가족 관광상품 이용권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