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건강생활지원수당 상세 안내입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건강생활지원수당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수당은 현금 형태로 지원되며,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건강생활지원수당은 건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보훈대상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이제 우리 함께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유형은 현금이며, 서비스 명칭은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입니다. 그리고 주요 서비스 목적은 국가보훈대상자들의 건강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수당은 상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
서비스목적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만65세 이상의 연수구에 계속 3개월 이상 거주한 국가보훈대상자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만 65세 이상의 연수구에 계속 3개월 이상 거주한 국가보훈대상자에게 매 반기 5만원 지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동 주민센터 방문 신청
    – 기타 : 연수구 복지정책과 문의
구비서류 1. 국가보훈대상자증 사본 등 증빙서류 1부
2. 계좌번호가 기재된 통장사본 1부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연수구청 복지정책과/032-749-7635
온라인신청사이트URL http://www.gov.kr
소관기관명 인천광역시 연수구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 신청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은 현금 지원유형의 서비스로, 국가보훈대상자들에게 제공되는 수당입니다.

이 서비스는 만 65세 이상이며 연수구에 계속 3개월 이상 거주한 국가보훈대상자들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 중 해당 조건을 충족하는 분들은 매 반기마다 5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주민센터 방문 신청과 연수구 복지정책과 문의를 통한 기타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신청 시 제출해야할 구비서류는 국가보훈대상자증의 사본 등의 증빙서류와 계좌번호가 기재된 통장사본입니다.


이 서비스의 접수기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연수구청 복지정책과입니다.

만약 문의가 있다면, 연수구청 복지정책과로 연락하거나 온라인신청 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국가보훈대상자들에게 제공되는 지원 내용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의 공식 웹사이트인 http://www.gov.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들을 위한 건강생활지원수당은 인천광역시 연수구가 관리하는 소관 기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 건강생활지원수당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