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원예를 위한 맞춤형 비료 지원 제공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물 지원유형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중 하나는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입니다. 이 서비스는 시설원예를 재배하는 농가들에게 필요한 비료를 지원해줍니다.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은 상시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
서비스목적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농업인, 농업법인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달성군 관내에 주민등록주소 및 농경지(원예시설)를 두고 친환경비료를 이용하여 시설원예 작물을 재배하는 농업인에게 시설원예 작물 재배에 필요한 친환경비료 구입 지원
– 2,000원/1포(20㎏ 기준) 정액 지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달성군 관내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사업신청서 제출
구비서류 입금통장내역, 통장사본 등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청 농업정책과/053-668-3394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 신청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은 달성군에서 제공하는 현물 지원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는 달성군 내 농업인과 농업법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청 기한은 상시로 되어 있어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시설원예 작물을 재배하는 농업인들을 위한 맞춤형 비료 지원입니다. 달성군에 주민 등록 주소 또는 농경지(원예시설)가 있는 농업인들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친환경 비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으로는 20㎏ 기준 1포당 2,000원의 정액 지원이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사업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달성군 내의 읍면동 주민센터를 찾아가면 됩니다. 필요한 구비서류로는 입금통장 내역이나 통장 사본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의 접수 기관은 달성군청 농업정책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는 053-668-3394입니다. 또한, 온라인 신청 사이트도 제공되고 있는데, 해당 사이트의 URL은 따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소관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위 번호나 온라인 신청 사이트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시설원예 맞춤형 비료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