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 해외진출을 위한 플랫폼 운영 방안에 대한 소개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


현금으로 지원할 수 있는 지원유형은 플랜트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입니다. 이 서비스는 기술력은 있지만 해외 진출 역량이 상대적으로 낮은 중소형 플랜트 기업의 초기 해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브로슈어 지원의 경우는 3월까지이며, 수출상담회는 상담회 개최 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플랜트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플랜트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
서비스목적 기술력은 있으나 해외 진출 역량이 상대적으로 낮은 중소형 플랜트 기업의 초기 해외 마케팅 지원
신청기한 -브로슈어지원: 3월-수출상담회: 상담회 개최전 신청기간
지원대상 중소형 플랜트 수주활동을 하는 EPC 사, 엔지니어링사, 설비 제조사 등
선정기준 해외 진출 시장성 및 수주(수출) 가능성
지원내용 – 수출상담회 개최 및 외국어 브로슈어 제작 지원
– 시장성평가, 수출화가능성 등으로 기업을 선별하여 지원
신청방법 이메일 신청 접수
구비서류 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회사소개서 등
접수기관명 한국플랜트산업협회
문의처 한국플랜트산업협회/02-6925-5216
온라인신청사이트URL http://www.kopia.or.kr/info/notice.php?ptype=view&idx=8255&page=1&code=notice
소관기관명 산업통상자원부

플랜트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 신청

한국플랜트산업협회는 중소형 플랜트 기업들을 위한 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랜트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 서비스는 기술력은 있지만 해외 진출 역량이 낮은 기업들에게 초기 해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중소형 플랜트 기업 중 EPC 사, 엔지니어링사, 설비 제조사 등 수주활동을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대상 기업들은 해외 진출 시장성과 수주 가능성을 평가받아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들은 수출상담회 개최 및 외국어 브로슈어 제작 지원을 받게 됩니다.

지원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하며, 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회사소개서 등의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은 한국플랜트산업협회로 문의할 수 있으며, 문의처는 02-6925-5216 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신청 사이트는 한국플랜트산업협회의 온라인 신청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산업통상자원부의 소관이며, 신청 기한은 상담회 개최 전까지입니다.

온라인 신청 사이트 바로 가기

플랜트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