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특별 장려금을 받으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산특별장려금 지원은 현금으로 제공되는 지원 유형입니다. 이 서비스는 출산을 한 가정에게 특별한 장려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청기한은 상시신청으로 유연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산특별장려금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출산특별장려금 지원
서비스목적 출산특별장려금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막내가 만 6세 미만인 다자녀가정 중 셋자녀가정은 세대당 월 10만원
– 네자녀 이상 가정은 세대당 월 20만원 지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막내가 만 6세 미만인 다자녀가정 중 셋자녀가정은 세대당 월 10만원
– 네자녀 이상 가정은 세대당 월 20만원 지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가족정책과/02-3425-578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산특별장려금 지원 신청

출산특별장려금은 현금으로 지원되는 종류의 지원 유형입니다. 이 서비스는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제공되며,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산특별장려금은 막내가 만 6세 미만인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지원됩니다. 셋 자녀가정은 세대당 월 10만원을, 네 자녀 이상 가정은 세대당 월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출산특별장려금의 선정 기준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지원 내용은 막내가 만 6세 미만인 다자녀 가정 중 셋 자녀가정은 세대당 월 10만원을, 네 자녀 이상 가정은 세대당 월 20만원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출산특별장려금을 신청하려면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필요한 구비 서류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출산특별장려금의 접수 기관명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가족정책과로 연락하십시오. 연락처는 02-3425-5783입니다.

출산특별장려금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싶다면 아래의 신청 사이트 URL을 참고하십시오. 이 서비스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소관 기관에서 제공됩니다.

출산특별장려금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