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사랑카드를 통한 지역사랑상품권 소개 (충청남도 천안시)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은 이용권 형태의 지원유형입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신청이 가능하며, 지역사랑을 목적으로 합니다.

천안사랑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 상품을 소비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

지원유형: 이용권
서비스명: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
서비스목적: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발급 가능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소비자

    – 결제 시 10% 캐시백 (월30만원 한도, 23. 12월 까지)

        ※ 시도 정책에 따라 캐시백 지급한도 및 지급률 변동

    –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30%
– 가맹점

    – 홍보효과, 가맹점 매출 증대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천안시 소재 판매대행점 (농협[중앙,지역] 30개소, 신협 8개소)

    – 기타 신청

        – 천안사랑카드 앱(온라인) 신청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천안시 일자리경제과/041-521-5600||천안사랑카드 콜센터/1811-8765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충청남도 천안시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 신청

이용권 지원유형에서는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이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지역사랑상품권으로서 발급되며, 지역 내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지원됩니다. 신청기한은 상시로 되어 있으며,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권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으로는 소비자와 가맹점에 각각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소비자는 결제 시에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월 30만원까지의 한도가 있습니다. 연말 정산 시에는 3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시백 지급한도와 소득공제는 시도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맹점은 이 서비스를 통해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매출 증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원신청은 방문 신청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천안시 내 판매대행점에서 방문 신청할 수 있으며, 천안사랑카드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나 접수기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되는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다면 천안시 일자리경제과나 천안사랑카드 콜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해당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천안사랑카드)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