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을 위한 가업승계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업승계 농업인 지원은 현금으로 지원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신청이 가능하며, 가업승계 농업인들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업승계 농업인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가업승계 농업인 지원
서비스목적 가업승계 농업인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달성군 거주 만40세 이하의 농업인으로 현재까지 부모(부 또는 모)가 농업에 종사하고 본인은 달성군에서 농업경력 3년 이상인 가업승계 농업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농업생산 설치, 장비구입을 위한 보조금 지원
– 군비 70%, 자부담 30%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행정복지센터 : 거주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 농업정책과/053-668-2781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업승계 농업인 지원 신청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는 가업승계 농업인들을 위한 현금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가업승계 농업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대상은 달성군에 거주하며 만 40세 이하인 농업인들입니다. 또한, 해당 농업인은 부모가 농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본인은 달성군에서 농업 경력이 3년 이상인 가업승계 농업인이어야 합니다.

이 서비스는 농업생산 설치 및 장비 구입을 위해 보조금을 지원합니다. 지원 비율은 군비가 70%이며 자부담은 30%입니다.


서비스 신청은 방문 신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거주 지역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신청서와 사업 계획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필요한 구비서류와 접수 기관은 상세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농업정책과에서 제공하는 문의처는 달성군 농업정책과로 연락을 취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업승계 농업인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