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 악취 제거를 위한 지원책 도입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가축 악취제거제 지원은 현물 지원으로 상시신청 가능합니다. 가축 악취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가축 악취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악취 문제가 심각한 가축 사업자 또는 가축을 키우는 개인에게 유용한 지원 사업입니다.

가축 악취제거제 지원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가축 악취제거제 지원
서비스목적 가축 악취제거제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삼척시 관내 축산업 등록농가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가축분뇨처리 악취제거제, 부숙촉진제 지원(자부담50%)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축산과/033-570-3389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가축 악취제거제 지원 신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서는 현물 지원 유형으로 가축 악취제거제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가축 악취 제거를 목적으로 하는 것으로,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삼척시 관내에 등록된 축산업 농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 대상자는 아래의 선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가축분뇨처리 악취제거제와 부숙촉진제에 대한 지원이 이루어지며, 신청자 자체 부담금의 50%를 지원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방문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을 위해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참조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축산과로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33-570-3389입니다.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아래의 참조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가축 악취제거제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