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조건과 방법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은 현금으로 제공되는 지원 유형 중 하나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우수농산물 인증을 받기 위한 수수료를 지원해줍니다. 신청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마감 기한이 없습니다.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
서비스목적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GAP 인증농가 득한 농가 대상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최대 70만원 수수료 지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농정과/033-570-3377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 신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서는 현금으로 제공되는 지원유형 중 하나인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우수농산물을 생산하는 농가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기한은 상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우수농산물의 인증을 받기 위한 수수료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인증을 받으면 해당 농가는 공인된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음을 알릴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원 대상은 GAP 인증을 받은 농가들로 제한되며, 선정기준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지원 내용은 최대 70만원까지의 수수료를 현금으로 지원해드립니다.


서비스의 신청 방법은 방문 신청만 가능하며,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필요한 구비서류와 접수기관명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으며, 신청 시 문의처인 농정과 번호(033-570-3377)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서 관리합니다.

우수농산물 인증 수수료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