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을 위한 가이드라인 및 지원사항 제공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물 지원유형으로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서비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을 위한 기술보급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신청기한은 접수기관 별로 상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서비스목적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신청기한 접수기관 별 상이
지원대상 – 사업 조건을 갖춘 농업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사업
신청방법 – 방문 신청 (기타: 달성군 농업기술센터)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농업기술센터/053-668-3241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신청

이 글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제공하는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서비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서비스는 주로 현물 지원 형태로 제공됩니다.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을 원하는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서비스의 목적은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을 보급하여 농업인들이 보다 효율적인 생산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신청은 접수기관 별로 상이한 기한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신청자들은 신청기간을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의 대상은 사업 조건을 충족한 농업인들입니다. 신청자의 선정은 아래의 선정기준에 따라 이뤄지게 됩니다.


이 서비스의 내용은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사업입니다. 즉,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 관련 지원이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신청은 방문 신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달성군 농업기술센터에서 방문하여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 등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달성군농업기술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은 온라인신청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편의에 맞게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농업인들을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콩 노린재류 대량포획 기술보급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