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 장려금이 지급되었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지원되며, 지원기한은 매년 2~3월 중입니다. 친환경 벼 재배를 원하시는 농가들에게 장려금을 지급하는 이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은 농업을 진행하는 농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되는 현금 지원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매년 2~3월 중에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을 원하는 농가들은 이 기간 내에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
서비스목적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
신청기한 매년 2~3월 중
지원대상 ○ 주민등록 및 농지가 달성군인 친환경 농업인·작목반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주민등록 주소와 대상농지 모두 달성군인 농가 중 친환경 작목반을 구성하여 계약 체결한 농가에게 실제 매입물량분에 대한 농가생산장려금 지원

– 약정량 기준 : ha당 150포(조곡 40kg 기준)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기타 : 계약업체(화원RPC, 다사 농협RPC, 유가농협 등)

– 작목반 대표자가 신청서와 농가별 약정내역을 계약업체에 제출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 농업정책과/053-668-278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 신청

이 지원은 친환경 농업을 실시하는 달성군 소재 농가를 대상으로 하는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계약 체결한 농가에게 실제 매입량에 따라 농가생산장려금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지원 대상은 달성군에 주민등록하고 농지를 보유한 친환경 농업인 및 작목반 소속 농가입니다. 선정 기준은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달성군 소재 농가중 주민등록 주소와 대상 농지가 모두 달성군에 위치한 농가들 중 아래의 기준을 충족하는 친환경 작목반을 구성하고 계약을 체결한 농가들에게 지원합니다. 약정량은 1ha당 150포(조곡 40kg 기준)입니다.

신청은 방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농가는 계약업체(화원RPC, 다사 농협RPC, 유가농협 등)를 방문하여 신청서와 농가별 약정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구비서류와 접수기관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성군 농업정책과(053-668-2783)로 문의하거나 아래의 온라인 신청 사이트 URL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소관 기관에서 진행됩니다.

친환경 벼 계약재배 농가장려금 지급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