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에게 보훈예우수당을 지급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제공되며, 국가유공자들에게 보훈 예우 수당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신청기한은 상시이므로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
서비스목적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달성군에 주소를 둔 만65세 이상 국가유공자 및 유족,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
– 자신의 배우자가 참전유공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한 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
– 달성군에 주소를 둔 만65세 이상 국가유공자 및 유족,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자신의 배우자가 참전유공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한 자)
– 매월 25일 보훈예우수당 7만원 지급
신청방법 – 신청방법 : 주소지 읍/면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 지급개시일 : 신청한 달부터 지급
– 지급방법 : 매월 25일 신청자 계좌로 지급
구비서류 – 신분증(국가유공자 및 유족 증)
– 통장 사본
– 주민등록등초본(주소이력포함)
※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 : 참전유공자 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구비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청 복지정책과/053-668-2515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 신청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은 현금으로 이루어지며, 국가유공자와 유족,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달성군에 주소를 둔 만 65세 이상인 국가유공자와 그의 가족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지원금은 매월 25일에 지급되며, 지원금으로는 보훈예우수당을 말합니다. 보훈예우수당은 매월 7만원을 지급하며, 신청방법은 주소지의 읍/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합니다. 신청한 달부터 지급이 시작되며, 신청자의 계좌로 매월 25일에 지급됩니다.


이 지원을 받기 위해 필요한 구비서류로는 신분증, 통장 사본, 주민등록등초본(주소이력포함)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의 경우에는 참전유공자 확인서와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이 지원의 접수기관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이며, 문의처는 달성군청의 복지정책과입니다. 추가로 온라인 신청을 원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참조된 사이트 URL을 이용하면 됩니다.

국가유공자 보훈예우수당 지급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