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편리한 유모차 대여 서비스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물 지원유형인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가 상시신청으로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아기를 돌보는 데 도움이 되는 유모차를 대여하는 것입니다. 아이를 편안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유모차를 대여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
서비스목적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만3~36개월 영유아가 있는 가정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만 3~36개월 자녀가 있는 가정에 유모차 1대 기본 6개월 대여(최대 주민등록상 만 36개월까지 연장가능)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기타: 달성군 장난감도서관 방문 신청
– 연회비: 10,000원
– 이용료: 6,000원(6개월 기준)
구비서류 1. 신분증
2. 장난감도서관 비회원일 경우 가입서류(장난감도서관 문의)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보건소/053-668-313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https://dstoy.co.kr/toy/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 신청

당신의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라면 유모차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유모차의 가격은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달성군에서는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만 3~36개월 영유아가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상에 해당하는 가정은 유모차 1대를 6개월 동안 기본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민등록상으로 만 36개월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가 자라는 동안 필요한 시기에 유모차를 언제든지 빌릴 수 있습니다.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에 신청하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달성군 장난감도서관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는 것입니다. 방문 신청 시에는 연회비 10,000원을 납부해야 합니다. 또한, 6개월 기준으로 이용료 6,000원을 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온라인 신청입니다. 이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시에는 신분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장난감도서관 비회원일 경우에는 가입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달성군보건소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문의처는 053-668-3133입니다. 또한,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기사랑 유모차 대여 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