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구에서 유축기 대여 서비스 제공합니다. (경기도 안양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안구에서 제공되는 유축기 대여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로 신청이 가능하며, 유축기를 대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축기 대여 서비스는 동안구에서 제공하는 기타 지원유형 중 하나이며, 동안구 내에서 유축기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축기 대여 서비스(동안구)

지원유형 기타
서비스명 유축기 대여 서비스(동안구)
서비스목적 유축기 대여 서비스(동안구)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출산 후 유축기를 필요로 하는 안양시 거주 산모
선정기준
  • 유축기 대여를 통해 모유수유를 유도함으로써 출산친화적 분위기 조성 및 모유수유 성공률을 높여 모자건강증진 도모
  • 유축기 대여기간: 2주(연장 및 재대여 안됨)
  • 본체만 대여 가능하며 깔때기 및 호스등 소모품을 개별구매(교차감염 예방)
신청방법 산모 주민등록지 관할 보건소에 사전예약 후 방문 수령
구비서류 산모 및 대여자 신분증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동안구보건소 모자보건실 / 031-8045-4827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경기도 안양시

유축기 대여 서비스(동안구) 신청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기타 유형의 지원으로 유축기 대여 서비스(동안구)가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출산 후 유축기를 필요로 하는 안양시 거주 산모를 대상으로하며, 상시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축기 대여 서비스의 목적은 출산친화적 분위기 조성과 모유수유 성공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유축기 대여를 통해 모유수유를 유도하고 모자건강증진을 도모합니다.

유축기 대여기간은 2주로 제한되며, 연장 및 재대여는 불가능합니다. 대여는 본체만 가능하며 깔때기 및 호스 등의 소모품은 개별 구매해야합니다. 이는 교차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유축기 대여를 신청하려면 산모의 주민등록지 관할 보건소에 사전예약 후 방문하여 수령해야 합니다. 구비서류로는 산모 및 대여자 신분증을 제출해야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동안구 보건소 모자보건실에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으며 연락처는 031-8045-4827입니다.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서비스는 경기도 안양시에서 소관하고 있습니다.

유축기 대여 서비스(동안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