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농업인을 위한 키움사업으로 농업의 미래를 열어가다. (충청북도 충주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년농업인을 위한 키움사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 지원을 통해 청년농업인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청년농업인 키움사업은 청년농업인들을 위한 지원서비스로, 청년농업인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는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매년 상시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청년농업인 키움사업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청년농업인 키움사업
서비스목적 청년농업인 키움사업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청년농업인(만18세~ 40세 미만, 독립경영 3년이하)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지원대상 :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국도비) 사업종료자
– 사업기간 : 연중
– 지원내용 : 농업 창업에 필요한 농업생산, 유통장비 및 영농자재 구입비 지원(농가당 최대 7백만원 이내)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주소지 읍면동 문의 및 방문 신청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충주시청 농정과/043-850-571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충청북도 충주시

청년농업인 키움사업 신청

청년농업인을 위한 키움사업은 현금 지원 유형의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청년농업인들이 농업 창업에 필요한 농업 생산, 유통 장비, 그리고 영농 자재 구입비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서비스는 연중 상시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상은 만 18세에서 40세 미만이고 독립경영 기간이 3년 이하인 청년농업인들입니다.

지원대상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농업 창업을 위해 국도비로 지원받은 청년농업인 관련 농가들이 대상입니다. 지원금은 농가당 최대 7백만원까지 지원되며, 농업 생산, 유통 장비, 그리고 영농 자재의 구입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기간은 연중 전체입니다.


신청은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도비 지원 사업사무소는 충주시청 농정과에 문의하거나 전화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청년농업인들에게 농가 경영을 도울 수 있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청년농업인 키움사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