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폐 영등포사랑상품권 소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역화폐이용권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역화폐(영등포사랑상품권)은 영등포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입니다. 이용권을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 명과 목적을 알아보겠습니다.

지역화폐(영등포사랑상품권)

지원유형 이용권
서비스명 지역화폐(영등포사랑상품권)
서비스목적 지역화폐(영등포사랑상품권)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본인명의 핸드폰 및 입출금계좌 보유한 누구든지 구매 가능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영등포사랑상품권 발행에 따른 혜택 지원
– 소비자 : 구매시 7% 할인, 특별할인시 최대 10%,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40%
– 가맹점 : 결제수수료 면제
신청방법 [사용자]
– 모바일상품권(지역화폐) 어플설치(서울Pay+, 신한SOL,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 회원가입 및 계좌인증
– 모바일상품권(지역화폐) 구매후 제로페이가맹점에서 사용
[가맹점]
– 제로페이 홈페이지 접속후 회원가입 및 가맹신청
– 신한카드 가맹점이 아닌 경우 1544-3737(서울Pay+ 고객센터) 연락 후 가맹신청
구비서류 –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일자리경제과/02-2670-3425
온라인신청사이트URL http://zeropay.or.kr
소관기관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지역화폐(영등포사랑상품권) 신청

이용권 지원유형은 영등포사랑상품권을 포함한 지역화폐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상시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명의 핸드폰 및 입출금계좌를 보유한 누구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선정기준에 따라 지원되며, 영등포사랑상품권 발행에 따른 혜택이 주어집니다. 소비자는 구매할 때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말 정산 시에는 소득공제로 4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은 결제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을 받고 싶은 경우, 모바일상품권(지역화폐) 어플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 및 계좌인증을 해야 합니다. 그 후 모바일상품권(지역화폐)을 구매하고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가맹점은 제로페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및 가맹신청을 해야 합니다. 만약 신한카드 가맹점이 아닌 경우, 서울Pay+ 고객센터(1544-3737)로 연락한 후 가맹신청을 해야 합니다.

구비서류 및 접수기관명은 아래에 상세히 나와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다면 일자리경제과(02-2670-3425)로 문의하면 됩니다. 온라인신청사이트의 URL은 http://zeropay.or.kr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서 소관하고 있습니다.

지역화폐(영등포사랑상품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