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 안내입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현금으로 지원되는 서비스인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서비스는 상시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전용사에게는 명예수당이 지급되고 배우자에게는 복지수당이 지급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
서비스목적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80세 이상 참전유공자 및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참전명예수당: 80세 이상의 참전유공자에게 월 3만원 현금지급
– 참전유공자 배우자 복지수당: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에게 월 3만원 현금지급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복지행정과/031-590-8406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경기도 남양주시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 신청

현금으로 지원되는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에 대한 신청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참전유공자와 그들의 배우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원 대상은 80세 이상의 참전유공자 및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입니다.

참전명예수당은 매월 3만원의 현금을 80세 이상의 참전유공자에게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의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또한, 사망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에게는 월 3만원의 현금이 배우자 복지수당으로 지급됩니다. 이를 신청하기 위해서도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 신청이 필요합니다.

지원 신청은 상시로 받고 있으며, 필요한 구비서류나 접수기관, 온라인신청사이트의 URL은 해당되는 복지행정과에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소관기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문의처는 복지행정과로 전화하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참전명예수당 및 배우자 복지수당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