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계장학재단 향토 장학금 소개 및 안내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현금(장학금)으로 제공되는 도계장학재단 향토 장학금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대학생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장학금 지급 신청기한은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도계장학재단 향토 장학금

지원유형 현금(장학금)
서비스명 도계장학재단 향토 장학금
서비스목적 대학생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급
신청기한 장학금 지급 신청기간 별도 알림 예정
지원대상
  • 본인또는친권자(후견인)의 주소가 접수일이전부터 도계읍으로 등록, 2년 이상 실거주하고 있는 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대학생 및 고등학생 대상 장학금 지급(자세한 사항 공고문 참조)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 기타 : 도계장학재단 방문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도계읍행정복지센터/033-570-4704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도계장학재단 향토 장학금 신청

도계 장학재단은 대학생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장학재단은 현금(장학금) 형태로 지원이 이루어지며, 도계읍에 본인 또는 친권자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고 2년 이상 실거주하고 있는 대상자들에게 지원됩니다.

장학재단에서는 장학금 지급 신청 기한에 대해서는 별도로 알림 예정이며, 신청은 방문, 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대학생이나 고등학생이며, 장학금은 선정 기준에 따라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도계 장학재단의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구비서류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관명은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 있으며,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도계읍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33-570-4704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 및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계장학재단 향토 장학금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