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계약재배를 장려하는 장려금 지원사업 (대구광역시 달성군)


지원유형은 현금으로, 보리계약재배 장려금을 지원하는 서비스명입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보리계약재배를 장려하기 위한 것이며, 신청기한은 상시신청입니다.

보리계약재배 장려금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보리계약재배 장려금 지원
서비스목적 보리계약재배 장려금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농업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달성군 관내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면서 관내 농지에서 보리작물 재배 및 지역농협과 보리계약재배 약정체결한 농업인에게 장려금 지원
신청방법 방문 신청
– 기타 : 달성군 관내 지역 농협에 방문하여 사업신청서 제출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달성군 농업정책과/053-668-3391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대구광역시 달성군

보리계약재배 장려금 지원 신청

현금으로 지원되는 서비스는 ‘보리계약재배 장려금 지원’입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보리계약재배를 장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신청 기한은 상시신청이 가능하며, 이 서비스의 지원 대상은 농업인입니다.

선정 기준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달성군 관내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면서 관내 농지에서 보리 작물 재배를 하고 지역농협과 보리계약재배 약정을 체결한 농업인에게 장려금을 지원합니다.


신청 방법은 방문 신청으로 이루어집니다. 기타 신청 방법으로는 달성군 관내 지역 농협을 방문하여 사업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 있습니다. 구비 서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의 접수 기관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입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달성군 농업정책과로 해주시면 되며,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소관 기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보리계약재배 장려금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