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안내 (경기도 안성시)


기타 지원유형으로는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가축 이동승인서의 발급을 돕기 위한 것으로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지원유형 기타
서비스명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서비스목적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관내 소∙돼지∙가금 사육농가 1,610호
선정기준 – 아래 참조
지원내용 –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비
– 돼지, 가금 등 가축이 출하 또는 이동시 발급받아야 하는 이동승인서(임상검사)를 공수의사를 동원하여 발급하도록 하고
– 공수의사에게 발급비용을 지급함
신청방법 – 기타
– 전화 : 관내 공수의사(11명)
구비서류 –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 아래 참조
문의처 – 안성시청 축산정책과/031-678-2602
온라인신청사이트URL –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 경기도 안성시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신청

안성시에서는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을 필요로 하는 가축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관내 소, 돼지, 가금 사육농가를 대상으로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가축 농가들이 출하 또는 이동 시 발급받아야 하는 가축 이동승인서(임상검사)를 공수 의사를 동원하여 발급해줍니다. 또한, 이를 위해 공수 의사에게 발급비용을 지급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기타 신청 방법 중에서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관내에 있는 공수 의사들 중 11명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하기 전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확인해야 합니다.


구비서류 및 신청에 관한 세부 사항은 안성시청 축산정책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신청사이트 URL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관은 경기도 안성시입니다. 가축 농가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가축 이동승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가축 이동승인서 발급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