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폐 도봉사랑상품권에 대한 설명과 안내입니다. (서울특별시 도봉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 이용권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서비스는 도봉구에서 운영하는 지역화폐로, 상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은 도봉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지역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를 통해 도봉구 상점들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경제를 지원하며, 동시에 도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원기한은 상시이므로,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를 통해 도봉구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

지원유형 이용권
서비스명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
서비스목적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상품권 구매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도봉사랑 (모바일)상품권 할인 판매
– 할인율: 7%(변동가능)
– 보유한도: 1인당 200만원
– 사용처: 도봉구 관내 서울(제로)페이 가맹점
※ 대형마트 등 대규모점포와 일부 유흥업소 사용불가
– 유의사항: 발행액 소진 시 판매 종료
신청방법 – 모바일 신청
– 모바일 앱 설치 후 구매 및 결제
※ 2022년부터 5개 앱(서울Pay+, 티머니페이, 신한쏠, 머니트리, 신한플레이)에서 상품권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지역경제과/02-2091-289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서울특별시 도봉구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 신청

이용권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명은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입니다. 이 지역화폐는 도봉구에서 사용 가능하며 상품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기한은 상시이며, 신청을 통해 도봉사랑 (모바일)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현재 7%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상품권에는 보유한도가 있으며, 개인당 최대 200만원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권은 도봉구 관내 서울(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 등 대규모점포와 일부 유흥업소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유의해야 할 사항은 발행액이 소진되면 판매가 종료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신청을 해야합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에 상품권을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2022년부터는 서울Pay+, 티머니페이, 신한쏠, 머니트리, 신한플레이의 다섯 앱에서도 상품권을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구비해야 하는 서류는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으니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의처는 지역경제과의 전화번호인 02-2091-2893이며,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해당 기관으로 문의하시면 알려드립니다.

이 모든 내용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의 소관기관에서 지원하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역화폐(도봉사랑상품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