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입자 축하선물 지원프로그램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전입 축하선물 지원 서비스는 상시신청으로 현금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전입하여 새로운 곳에서 생활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전입 축하선물 지원을 통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힘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 및 설렘의 단계에서 특별한 선물을 받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입 축하선물 지원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전입 축하선물 지원
서비스목적 전입 축하선물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전입일 기준 1년 이상 타 시군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다가 홍천군으로 전입한 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전입자 지원금 5만원(홍천사랑상품권)
– 종량제봉투(20L) 10매
– 홍천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 (전입일로부터 1년 이내)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기획감사실/033-430-2037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전입 축하선물 지원 신청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에서는 전입 축하선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지원되며, 전입한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전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홍천군으로 전입한 자여야 합니다.

전입 축하선물 지원은 홍천사랑상품권 5만원, 종량제봉투(20L) 10매, 홍천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원은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방문 신청을 원할 경우 거주 지역의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구비서류 목록을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서비스 접수 및 문의는 기획감사실로 연락하거나 해당 문의처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원하는 경우 해당 사이트의 URL을 확인하십시오.

이 서비스는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에서 진행되며, 전입한 사람들의 복지와 행복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전입 축하선물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