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보훈대상자를 위한 보훈예우수당 안내 (서울특별시 금천구)


지원유형은 현금으로 이루어진 금천구 보훈대상자 보훈예우수당입니다. 이 서비스는 금천구 보훈대상자를 위한 것으로 상시신청이 가능합니다.

금천구 보훈대상자 보훈예우수당

지원유형 현금
서비스명 금천구 보훈대상자 보훈예우수당
서비스목적 금천구 보훈대상자 보훈예우수당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서울시 보훈수당(참전명예수당, 생활보조수당, 독립유공생활지원수당, 서울시보훈예우수당) 대상자인 국가유공자 또는 국가유공자 유족증 소지자
– 신청일 현재 금천구 거주자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서울시 보훈수당(참전명예수당, 생활보조수당, 독립유공생활지원수당, 서울시보훈예우수당) 대상자인 국가유공자 또는 국가유공자 유족증 소지자에게 월5만원 금천구 보훈예우수당 지급
– 신청일 현재 금천구 거주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
– 제출서류 : 보훈예우수당 신청서, 국가유공자증 또는 유족증 사본, 통장사본
구비서류 – 서울시 보훈수당 대상자 : 별도신청없이 직권지급
– 국가유공자 유족증 소지자 : 주거지 주민센터 방문하여 신청(신청한 달부터 지급)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복지정책과/02-2627-135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서울특별시 금천구

금천구 보훈대상자 보훈예우수당 신청

금천구에서는 보훈대상자를 위한 보훈예우수당을 지원합니다. 이 지원은 현금으로 이루어지며, 서울시 내 보훈수당 대상자인 국가유공자나 국가유공자 유족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금천구 거주자에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한은 상시이므로 언제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천구 보훈예우수당은 월 5만원으로 지급됩니다. 이 수당은 서울시 보훈수당(참전명예수당, 생활보조수당, 독립유공생활지원수당, 서울시보훈예우수당) 대상자 중에서 국가유공자나 유족증 소지자에게 지급됩니다. 신청하기 위해서는 보훈예우수당 신청서, 국가유공자증 또는 유족증 사본, 그리고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신청은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문의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복지정책과/02-2627-1353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 [URL 참조]

금천구는 보훈대상자들의 생활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금천구 보훈대상자 보훈예우수당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