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분야에서의 전기온풍기 지원 사업 소개 (경기도 고양시)


농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전기온풍기를 지원하는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서비스가 상시 신청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물 지원 유형으로 진행되며, 농업 환경에서 전기온풍기를 활용하여 농작물의 생육을 돕고자 합니다.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서비스목적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고정식 재배온실 및 버섯재배시설 면적 330㎡ 이상인 「농어업경영체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에 따라 농업경영정보를 등록한 농업인‧농업법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농업인에게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신청방법 – 방문 신청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농업정책과/031-8075-425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경기도 고양시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신청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은 고정식 재배온실 및 버섯재배시설 면적 330㎡ 이상인 농업인‧농업법인에게 지원되는 현물 유형의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농업경영체에 등록한 농업인은 이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상시로 가능합니다. 신청은 방문 신청으로 진행되며, 시·군구에서 방문 신청을 받습니다.

지원기준은 선정기준에 따라 결정되며, 구체적인 선정 기준은 현물 지원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농업용 전기온풍기는 농업인의 농업경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돕기위해 지원되며, 선정된 농업인에게 지원됩니다.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현물 지원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경기도 고양시 농업정책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에 대한 온라인 신청은 관련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소관기관은 경기도 고양시입니다.

농업용 전기온풍기 지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