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재가노인을 위한 식사 배달 서비스 제공 (충청북도 제천시)


저소득 재가노인을 위한 식사배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이 서비스는 저소득 재가노인들에게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배달해주는 현물 지원유형의 서비스입니다. 상시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따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지원유형 현물
서비스명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서비스목적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대상
  • 65세이상 거동이 불편하여 경로식당을 이용하지 못하는 노인
선정기준 아래 참조
지원내용
  • 65세 이상 저소득이며 거동이 불편하여 경로식당을 이용하지 못하는 노인에게 무료로 식사(도시락) 제공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행정복지센터 방문
구비서류 아래 참조
접수기관명 아래 참조
문의처 문화노인장애인과/043-641-5403
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
소관기관명 충청북도 제천시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신청

저소득 재가노인을 위한 식사배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하여 경로식당을 이용하지 못하는 65세 이상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도시락 형태로 식사가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주민센터나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한 접수기관 정보는 문화노인장애인과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한은 상시로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서비스의 목적은 경로식당을 이용하지 못하는 저소득 65세 이상의 노인들을 돕기 위해 제공되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거동이 어려운 노인들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돌봄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제공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제공되며, 신청 사이트의 URL은 해당 기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운영되는 것으로,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재가노인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화노인장애인과로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신청